loading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역대 가장 많은 앨범을 판매한 뮤지션은? by businessinsider.com

본문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반응형

음악은 사람들에게 많은 영향을 미칩니다. 단순히 귀를 즐겁게 하는 것만이 아니라 감정을 고조시키거나 저조하게 만들기도 하고 신체에도 영향을 주곤 하는데요. 그렇다 보니 꼭 어떤 목적을 위해 음악을 듣는 건 아니지만, 일상에서 음악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아마 이 글을 읽으시는 분도 음악과 함께하는 삶을 살고 계실 텐데요.

 

음악 역사상 가장 많은 앨범을 판매한 뮤지션은 누구일까?


요즘은 MP3 파일도 잘 안 듣고 스트리밍을 하다 보니 앨범을 사는 일이 없어졌지만, 지금도 자기가 좋아하는 아이돌의 흥행을 위해 1장이 아니라 수십 장씩 앨범을 사는 이들이 있긴 하더라고요.@_@^ 그런데 여기 언급된 가수들은 그런 최근의 흐름과는 무관하게 활동한 이들입니다. 음악 역사상 가장 많은 앨범을 판 이들이라서 요즘과는 다르게 소비되고 지지받은 이들이거든요.

businessinsider의 자료를 바탕으로 StatsPanda가 정리한 이 인포그래픽에는 역대 가장 많은 앨범을 판매한 뮤지션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예상대로(?) 1위는 전설의 밴드 비틀즈(The Beatles), 그 뒤를 컨트리 가수인 가스 브룩스(Garth Brooks), 락큰롤의 제왕 앨비스 프레슬리(Elvis Presley), 이글스(Eagles), 레드 제플린(Led Zeppelin), 마이클 잭슨(Michael Jackson), 빌리 조엘(Billy Joel), 엘튼 존(Elton John), AC/DC, 핑크 플로이드(Pink Floyd)가 뒤따르고 있는데... 판매량 자체도 엄청나지만, 팀이든 솔로든 모두 남자 가수라는 것도 이채롭네요. 모두 여심을 저격한 가수는 아닐 터인데...ㅎㅎ 더 자세한 순위가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통해 비즈니스 인사이더에 방문해 보세요.

 


 

The 50 best-selling music artists of all time

This surprising list of best-selling music artists by all-time US album sales finds that Eminem has surpassed Whitney Houston and Fleetwood Mac.

www.businessinsider.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