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G 스탠바이미, 어디서든 무선으로 간편하게~ 무선 프라이빗 스크린이라는 새로운 TV 경험을 제시하다...

N* Tech/Device

by 라디오키즈 2021. 7. 28. 06:00

본문

로그인 유지가 안 돼서 구독하기댓글 쓰기가 안 된다면 여기에서 해보세요.
반응형

거실에 주로 자리 잡는 TV들은 어느샌가 대형화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TV는 거거익선이라는 밈처럼 인터넷 세상을 떠돈 게 하루 이틀 일이 아니니까요. 하지만 때로는 커다란 화면보다 활용도가 높은 디스플레이가 있으면 했던 분들에게 재밌는 제품이 하나 등장했습니다. 초기 예판 수량 300대를 완판하고 공식 판매를 앞두고 있는 LG전자의 무선 프라이빗 스크린 LG 스탠바이미(LG StanbyME, 27ART10) 얘긴데요.

 

언제 어디서든 나 혼자 즐길 수 있는 무선 프라이빗 스크린...

 


27인치 풀 HD 터치 스크린에 기다란 스탠드를 달고 LG전자의 스마트 운영체제인 웹 OS 6.0(Web OS 6.0)을 적용한 이 독특한 TV는 내부에 배터리도 탑재하고 있어서 선 없이 3시간 사용이 가능한 지금껏 그다지 본 적 없는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이동을 수월하게 할 수 있도록 스탠드 밑에 5개의 바퀴를 잘 보이지 않게 내장한 것도 흥미롭고요. 처음부터 실내에서 공간 제약없이 필요하면 방에서 또 주방에서 거실에서도 이동시켜서 사용할 수 있게 하겠다는 의지가 읽히는 부분인데요.

 


LG 스탠바이미는 가로, 세로로 완전히 화면을 돌릴 수도 있고 스위블과 틸트로 다양한 각도에서 이용할 수 있는 건 물론 높낮이도 조절할 수 있는데요. 물리적으로 기존의 TV가 제공하기 어려웠던 이런 유연성과 함께 무선 디스플레이인 만큼 와이파이를 지원하고 스마트 운영체제를 지원해 추가 장비 없이 LG 스탠바이미 만으로 인터넷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고 안드로이드폰 사용자라면 스마트폰을 미러링 할 수도 있어서 생각보다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을 듯하더군요.

 

 


물론 이런 특장점이 거꾸로 보면 기존의 TV에 비해 화면이 작고, 직접 공중파 등을 수신할 수 없고 이동에 대한 필요가 없는 이들에겐 이 제품에 관심을 덜 작게 할 수 있지만, 애초에 모든 이들을 대상으로 했다기보다는 틀에 박힌 기존의 TV나 디스플레이의 사용성과 다른 접근을 바라던 이들에겐 재밌는 아이템이 될 걸로 보이네요. 가격이 100만 원을 넘는 게 부담스럽긴 하지만요.=_=^


 

신개념 무선 프라이빗 스크린 LG 스탠바이미(StanbyME) 공개 | | LiVE LG - LG전자 미디어플랫폼

LG전자가 나만의 공간에서 나만을 위한 시간을 보내고 싶어하는 고객층을 겨냥한 신개념 무선 프라이빗 스크린을 선보인다.

live.lge.co.kr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