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기업이 반세기가 됐다면, 또 그 긴 시간 동안 한 분야를 팠다면 어떤 형태로든 일가룬 이룬 회사라고 할 수 있을 텐데요. 일본의 시계 제조사 카시오(CASIO)가 바로 50주년이 되는 업체인데요. 굳이 성별을 따질 필요는 없지만, 아무래도 국내에선 남성들에게 더 관심을 많이 받았을 카시오가 자신들의 50주년을 기념하며 장난기 느껴지는 재밌는 제품을 하나 선보였네요. 손목시계가 아니라 시계 반지라는 낯선 형태의 제품인데요.
카시오 링 워치(CASIO RING WATCH) CRW-001-1JR라는 이 반지는 모양만 시계 형태가 아니라 실제로 작동하는 시계입니다. 작은 LCD에 시, 분, 초는 물론 날짜와 설정한 두 도시의 현재 시간을 확인할 수 있고 스톱워치 기능도 제공한다고 합니다. 크기는 작지만, 기능 자체는 딱 요 디자인의 카시오 시계가 제공함 직한 것들을 놓치지 않고 챙겼는데 손가락 굵기에 맞게 크기를 조절할 수 있는 스페이서도 제공되고(스페이서 외에 크기 조절은 안 되지만;;), 방수 기능에 배터리 교체도 가능하다고 하더군요. 12월에 출시된다니 카시오 팬들에겐 꽤 흥미로운 선택지가 될 걸로 보이네요.
기존의 카시오 손목시계들 보다는 분명 덜 대중적인 아이템이지만, 오히려 그 점이 카시오 팬들에게는 탐나는 아이템이 될 준비를 마친 이번 시계링. 구매 기회가 생긴다면 구매하고 싶으세요? 참고로 일본 출시 가격은 19,800엔(18만 원 정도)으로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애초에 독특한 디자인과 사용성, 거기에 50주년 기념 시계라는 점을 감안하면 또 아주 비싸다는 느낌은 들지 않네요. 저만 그렇게 생각하는 건지 모르겠지만요.@_@;;
CRW-001-1JR | CASIO
カシオ時計事業50周年を記念したリングウオッチです。 小型モジュールの開発と高度な金属成形技術の採用により、実用性と遊び心を兼ね備えました。 カシオウオッチの複雑造形を指輪サイ
www.casio.com
댓글 영역
라디오키즈님의
글이 좋았다면 응원을 보내주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 응원 댓글을 써보세요. 블로거에게 지급되는 응원금은 새로운 창작의 큰 힘이 됩니다.
응원 댓글은 만 14세 이상 카카오계정 이용자라면 누구나 편하게 작성, 결제할 수 있습니다.
글 본문, 댓글 목록 등을 통해 응원한 팬과 응원 댓글, 응원금을 강조해 보여줍니다.
응원금은 앱에서는 인앱결제, 웹에서는 카카오페이 및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