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노키아 5710 익스프레스오디오, 무선 이어폰을 내부에 품은 피처폰

본문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반응형

모두가 스마트폰을 쓰면서 피처폰은 이제 소수의 어린이나 노인의 전유물처럼 느껴지곤 합니다. 아니 점점 어린이나 노인이라도 스마트폰을 쓰는 게 익숙해지고 있죠. 하지만, 세계로 눈을 돌려보면 아직 피처폰 시장의 규모가 작지는 않기에 가끔 흥미로운 피처폰이 등장하곤 하는데요.

 

무선 이어폰을 내부에 수납하는 노키아 5710 익스프레스오디오


스마트폰 전환에 실패해 죽었다가 HMD 글로벌(HMD Global)에 의해 살아난 전설의 브랜드 노키아(Nokia)가 흥미로운 피처폰을 하나 내놨더군요. 노키아 5710 익스프레스오디오(Nokia 5710 XpressAudio)라는 이름의 이 피처폰은 2.4인치(240 x 320) LCD 터치 스크린, 유니속 T107 프로세서, 48MB 램, 128MB 저장 장치(마이크로 SDHC), 30만 화소 카메라, 블루투스 5, 3.5mm 잭, FM 라디오, 1,450mAh 배터리 등의 사양을 갖고 있습니다.

 

 

반응형


피처폰이라서 스마트폰에 비하면 사양이 보잘 것 없지만, 이름에서도 느껴지는 것처럼 오디오에 방점을 찍은 제품입니다. 본체 후면 상단에는 슬라이딩 커버와 무선 이어폰을 수납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하고 있고, 내장 MP3 플레이어와 FM 라디오. 거기에 편리한 음악 재생을 위한 전용 버튼까지 두루 흥미로운 옵션들을 달고 있는데요. 그럼에도 피처폰이라 스마트폰에 비할 바는 아니지만, 디자인도 사용성도 제법 스타일리시한 느낌이네요. 출시된다고 해서 구입하진 않겠지만요.;;;

 

 

[관련 링크: www.Nokia.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