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니 인존 M3, M9, H3, H7, H9. 소니의 새 게이밍 하드웨어 브랜드

본문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반응형

최근엔 금융 쪽에서 더 재미를 보고 있다는 말이 많지만, 소니(SONY)에게 게임은 꽤 중요한 분야입니다. 플레이 스테이션이란 걸출한 콘솔 게임기를 통해 시장에서의 존재감을 높이고 있으니까요. 콘솔 업계를 리드하는 그들이 게임 시장을 좀 더 넓게 바라보고 확장해갈 모양입니다. 게이밍 브랜드를 새로 만들어 게이밍 모니터와 게이밍 헤드셋 등을 내놓기로 했기 때문인데요. 소니가 만든 게이밍 브랜드는 인존(INZONE).

 

게임 속으로 몰입할 수 있도록~ 소니 게이밍 브랜드 인존


몰입감 있는 게임 경험을 만들어 승리로 이끌겠다는 비전을 담은 인존의 첫 라인업은 게이밍 모니터인 M3M9, 게이밍 헤드셋인 H3, H7, H9 등입니다. 비단 플레이스테이션에만 대응하는 게 아니라 PC 등 다양한 게임 플랫폼에서 시각과 청각을 통한 게임 몰입을 극대화할 기술을 적용했다는 제품들이죠.

 

 


가볍게 살펴보면 인존 M3는 27인치 풀 HD 게이밍 모니터로 240Hz의 고주사율, 1ms GtG의 빠른 응답 속도를 지원해 FPS 게임 등에 특화된 느낌이고 인존 M9는 크기는 M3와 같은 27인치지만, 4K 해상도에 144Hz의 고주사율, 1ms GtG의 응답 속도를 제공합니다. 여기에 디스플레이HDR 600 인증과 로컬 디밍 등으로 화질 측면에서 좀 더 강점이 있어 보이더군요.

 

반응형

 


한편 게이밍 헤드셋 중 인존 H3는 유선 모델이고 인존 H7과 인존 H9은 무선 모델입니다. 모두 게임을 위한 360도 공간 음향을 지원하고 H9은 거기에 노이즈 캔슬링까지 지원하고 있는데요. 얼마나 사운드 플레이가 잘 될지는 모르겠지만, 처음부터 그걸 고려하고 만든 제품들이니 일반 헤드폰과는 다르지 않을까 기대가 되네요.

 


가격은 모니터인 인존 M3는 529달러(69만 원 정도), M9은 899달러(117만 원 정도). 헤드셋인 H3는 99달러(13만 원 정도), H7은 229달러(30만 원 정도), H9은 299달러(39만 원 정도)라고 하더군요. 게임이 점점 더 많은 이들이 즐기는 일상의 취미가 되면서 함께 커가는 게이밍 하드웨어 시장에 탑승한 소니. 콘솔 게임기와 TV, 오디오 제품들로 다져진 노하우를 잘 녹여내 걸출한 게이밍 하드웨어를 선보이겠다는 생각을 갖고 있을 텐데. 그 제품들에 대한 냉엄한 평가가 곧 시작되지 않을까 싶네요.^^

 

[관련 링크: www.SONY.co.uk]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