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샤오미 플립버즈 프로... 애플 에어팟 프로와 닮은(?)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을 지원하는 코드리스 이어폰...

N* Tech/Device

by 라디오키즈 2021. 6. 3. 14:00

본문

로그인 유지가 안 돼서 구독하기댓글 쓰기가 안 된다면 여기에서 해보세요.
반응형

중공군의 지원을 받는다는 이유로 트럼프 행정부의 블랙리스트에 올랐다가 부적절한 조치였다는 미 법원의 판단에 따라 블랙리스트에서 제외된 샤오미(Xiaomi). 이번엔 한숨 돌린 그들의 신작 플립버즈 프로(FlipBuds Pro)를 소개합니다. 꾸준히 쏟아져 나오는 완전 무선 이어폰 홍수 속에 샤오미의 신작은 한 자리 차지할 수 있을까요?

 

고급스러움을 끼얹은 반짝반짝 무선 이어폰, 플립버즈 프로...


플립버즈 프로는 흡사 에어팟과 닮은 스타일을 한 코드리스 이어폰으로 주변의 소음을 능동적으로 상쇄시키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을 지원합니다. 11mm 다이내믹 드라이버와 퀄컴 QCC5151 칩셋을 사용한 모델로 블루투스 5.2로 주변의 스마트 디바이스와 연결되는데요. SBC, AAC 외에 aptX 어댑티브 코덱까지 지원하고 완전히 충전하면 노캔을 켜고 5시간, 끄고 7시간 사용할 수 있고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휴대용 충전 케이스로 3번 정도 충전할 수 있다고 하니 배터리 압박도 그리 심하지 않을 듯합니다.

 


고급스러움을 살리기 위해 나름 신경써서 적용한 부분이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코팅으로 반짝이는 몸체가 웬지 지문이 더 많이 묻어날 것 같아 살짝 마이너스 느낌도 드는데요. 가격도 799위안(14만 원 정도)으로 대륙의 실수만큼 저렴하지는 않으나 비슷한 스펙의 타사 제품에 비하면 가격 경쟁력이 없지는 않은 것 같아서... 제법 흥미로운 녀석이네요.@_@/

 

[관련 링크: Gizmochina.com]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