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이키 고 플라이이즈... 유니크한 디자인과 구조, 손을 대지 않고도 편하게 신고 벗을 수 있는 운동화...

N* Culture/Design

by 라디오키즈 2021. 2. 9. 14:00

본문

로그인 유지가 안 돼서 구독하기댓글 쓰기가 안 된다면 여기에서 해보세요.
반응형

비단 운동 목적이 아니라도 편한 발을 위해 일상적으로 착용하는 운동화. 혹시 그런 운동화를 신고 벗을 때 불편한 경험을 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줄을 매번 조절해야 해서 귀찮았다거나 어쩌다 보니 운동화를 구겨신게 됐다는 경험. 운동화를 쓰고 계시다면 한 두 번은 있으실 텐데요.

 

손을 쓰지 않고도 편하게 신고 벗을 수 있는 혁신적인(?) 운동화, 고 플라이이즈...

 


새로운 신발을 만들기 위해 고민하고 있을 나이키(Nike)가 특이한 신발을 하나 내놨습니다. 나이키 고 플라이이즈(Nike GO FlyEase)라는 이름의 이 신발은 신발끈이나 지퍼 없이 심지어 손을 대지 않고도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는 특이한 신발인데요. 이중 힌지와 미드솔 텐셔너 등 조금은 기하학적이고 특특한 디자인과 사용성을 제공하는 신발입니다. 디자인 자체가 평범과는 살짝 거리가 있어서 아무나 소화할 수 없을 것 같고 또 누구나 갖고 싶어 할 신발은 아닌 것 같지만, 새로운 접근이라는 것 자체는 흥미롭네요.ㅎ 다소 도전적인 구조인 만큼 고 플라이이즈는 소수의 사람들에게 우선 판매될 거라고 하고 가격은 120달러(14만 원 정도)가 될 거라고 하던데 독특한 이 신발 신어 보고 싶으신가요?

 

 

 


 

This is Nike GO FlyEase

The revolutionary, patent-pending Nike GO FlyEase advances Nike's stance that innovation begins with the belief that progress is possible.

news.nike.com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