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가 아직 완전히 물러나지 않았지만, 모두의 노력으로 조금씩 안정되어 가는 것 같죠. 이럴 때일수록 여행을 떠나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실 텐데... 당분간은 조심 또 조심해야 하니 여행을 떠나는 게 쉽지 만은 않겠지만, 훌쩍 여행을 떠나던 그 시절의 감각을 잊지 않도록 짐 싸는 법을 리마인드 해볼까요?
Seriously We Think Free Magazine이 정리한 이 인포그래픽에는 여행을 떠날 때 짐 잘 싸는 법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가방 맨 밑에 신발을 넣고 그 안에 양말을 말아 넣으라는 등 나름의 팁을 전하고 있습니다. 옷을 말아서 부피를 줄이라거나 속옷과 신발 등을 별도의 백에 보관하면 좋다는 이야기 등도 있더군요. 이미 여행 고수라면 이보다 훨씬 깊이 있는 나만의 짐 싸기 팁을 가지고 계실 거라 영혼이 시키는 대로 짐을 싸시면 되겠습니다. 그나저나 진짜 가볍게라도 짐 싸서 여행을 떠나고 싶네요. 코로나19 때문에 추석 때도 집콕만 했는데...ㅠ_ㅠ 당장이라도 제주도에 놀러 가고 싶은 마음뿐이라... 별 내용 없지만, 소개해봤습니다. 크흡.
Why You've Been Packing Your Suitcase Wrong [Infographic] | Daily Infographic
How old were you when you realized there's a "right" way to pack a suitcase? Discover the secret to making the most of that bag space.
www.dailyinfographic.com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