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니 월드(Tiny Worlds)... 잠수함, 불도저... 그들의 활약을 보고도 쓰레기를 버리실 건가요?
어느 번화한 도심의 뒷골목...
누군가 무심코 버린 담배꽁초가 길가의 물웅덩이에 떨어지자 익숙한 소나 소리와 함께 잠수함이 나타납니다.
담배꽁초에 경쾌하게 미사일 한방을 날리고 홀연히 사라지는 미니 잠수함. 그런가하면 도로 위에 붙은 큼직한 핑크색 껌을 밀어내다 힘에 붙여하는 불도저와 성냥을 치우는 트럭도 아래의 동영상으로 볼 수 있는데요.
영국의 Rushes CG팀이 준비한 타이니 월드(Tiny Worlds) 시리즈 영상은 현실을 뛰어넘는 깜찍한 상상력과 표현으로 도심에 무심코 쓰레기를 버리는 현대인들의 마음을 환기시키는데요. 혹 평소 남이 보지 않는 곳이라고 휴지를 버리고 꽁초를 버리고 껌을 뱉었던 분들, 앞으론 더 조심해 주시죠.^^
[관련링크 : Vimeo.com/rushespost]
댓글 영역
라디오키즈님의
글이 좋았다면 응원을 보내주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 응원 댓글을 써보세요. 블로거에게 지급되는 응원금은 새로운 창작의 큰 힘이 됩니다.
응원 댓글은 만 14세 이상 카카오계정 이용자라면 누구나 편하게 작성, 결제할 수 있습니다.
글 본문, 댓글 목록 등을 통해 응원한 팬과 응원 댓글, 응원금을 강조해 보여줍니다.
응원금은 앱에서는 인앱결제, 웹에서는 카카오페이 및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