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두운 밤 도심을 빛내는 루미나리에쇼를 보신 적이 있다면 아니 그보다 하늘 가득 쏟아져 내릴 듯 총총한 별의 아름다움을 기억하신다면...
이 사진들이 더 특별하게 다가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니 그런 상황을 다 떠나서 그냥 환상적이라는 느낌에 말문이 턱하고 막히지 않을까 싶네요. 몰디브의 해변에 쏟아져 내린 듯한 이 푸르른 별들과(?) 직접 마주하게 된다면요.
halao65가 자신의 플리커에 올린 이 사진들은 몰디브 해변으로 밀려든 식물성 발광 플랑크톤이 자연스럽게 연출한 환상적인 아름다움을 품고 있습니다. 푸르게 산화하고 있는 발광 플랑크톤이 파도에 밀려 해변으로 다가와 아름다운 족적을 남긴 모습들이라니...
비단 몰디브 뿐 아니라 일본 등지에서도 종종 비슷한 풍경이 관찰된다고 하던데 우리나라에선 이런 아름다운 풍경에 대한 얘기가 없는 걸 보면 역시 열대 바다에 사는 플랑크톤 한정이라는 건가 봅니다.^^;;
Flickr
m.flickr.com
댓글 영역
라디오키즈님의
글이 좋았다면 응원을 보내주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 응원 댓글을 써보세요. 블로거에게 지급되는 응원금은 새로운 창작의 큰 힘이 됩니다.
응원 댓글은 만 14세 이상 카카오계정 이용자라면 누구나 편하게 작성, 결제할 수 있습니다.
글 본문, 댓글 목록 등을 통해 응원한 팬과 응원 댓글, 응원금을 강조해 보여줍니다.
응원금은 앱에서는 인앱결제, 웹에서는 카카오페이 및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