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불편한 여행을 고려한 기능성 재킷... Never Stop A Rolling Stone

N* Culture/Design by 라디오키즈 2009. 3. 9. 17:24

본문

반응형
장기간의 여행. 그것도 그리 많은 경비를 쓸 수 없는 여행의 경우 여행 자체에 치여 지치기 마련이다. 크루즈라도 탄게 아니고 조그만 버스를 타고 종일 달려야 한다면...-_-;;


디자이너 Rahel Ritchie의 이 재킷이 필요하지 않을까? Never Stop A Rolling Stone이라는 장황한 이름의 이 재킷은 재킷에 부풀릴 수 있는 후드를 합쳐보면 어떨까하는 아이디어에서 출발했다고 한다. 

그리 편하지 않은 여행을 그것도 장기간 해야 한다면 그 고단함은 상상을 초월할 듯. 이 재킷은 아마도 그런 환경에서 어떻게 하면 좀 더 편리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을까하는 데서 출발한 아이디어의 모음 같다.

덕분에 재킷의 이곳 저곳에 편의성 높은 기능들을 추가한 형태로 완성됐는데...



이를테면 후드 안에는 튜브가 들어 있어 입으로 바람을 불어넣어 부풀리면 머리를 감싸줘 버스 등의 이동수단 안에서도 조금이나마 숙면을 돕게 했다.


숙면을 위한 도구는 또 준비되어 있으니 전용의 수면 안대가 그것이다.
이 정도면 왠만큼 흔들려도 최적의 수면을 취할 수 있지 않을지...=_=;; 물론 오랜 수련이 필요하긴 하겠지만.


또 여행시 꼭 지녀야 할 여권 등을 보호할 수 있는 별도의 전용 주머니도 마련되어 있다.

왠지 인도의 어디 쯤 혹은 중동의 어디 쯤에서 덜컹거리는 버스에서 이 재킷에 의지해 여행을 하는 모습이 떠오르기도 하고 뭐랄까 재킷 만으로도 준비된 여행자의 포스가 밀려들 것 같다.

[관련링크 : Rahelritchi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라디오키즈님의
글이 좋았다면 응원을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