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S와는 다른 MIT의 Origami...

본문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반응형
최근 MS의 Origami Project가 많은 블로거들에게 관심의 대상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MS와 같은 대형 IT업체의 신기술이나 신제품은 언제나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지만 오늘은 조금 다른 내용을 다루려고 이 포스트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블로그 방문자 50,000 Hit 와는 아무 상관이 없지만... 뭐랄까 한번쯤 재미로 소위 말하는 "낚는다"라는 걸 해보고 싶었답니다.(-_-;; 이런데 아무도 안낚이시면 어쩌나...)

이번에 소개하려는 사진 몇장은 MIT의 Origami에 대한 내용입니다. MS의 Origami Project와는 하등의 관계가 없지요. 이래서 낚는다는 이야기를 써본 거랍니다. 매사추세츠 공과 대학에서는 학생을 대상으로 한 종이접기 대회를 여는 것 같습니다. 학생들의 창의성 개발 등에 목적이 있겠지만 이런 행사가 있는 건 몰랐네요. 따로 전시회까지 하는 것 같은데... 그 중 몇 작품입니다.




MIT의 마스코트.. 비버 (제작자 : Brian Chan)


반지의 제왕에 등장했던 나즈굴 (제작자 : Jason Ku)


사슴벌레 한쌍 (제작자 : 앞의 두학생 공동)


가이버 III 라는군요..-_- (제작자 : Brian Chan)


에일리언 (제작자 : Aviv Ovadya)

흔히 인터넷을 통해 봐오던 종이접기의 전문가들이 아닌 학생의 작품이라서 뭔가 부족해 보이는 것도 없진 않습니다만.. 그래도 훌륭한 작품들이네요. 종이비행기 말고는 접을 줄 아는게 몇가지 없는 제게 비하면... -_- 전문가 같아요.

아.. 이번 포스트의 끝에 꼭 밝히고 싶었던 이야기. 앞으론 공신력있는 정보를 제공하는데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이런 낚기용(?) 포스트는 60,000 Hits 쯤 달성하기 전까지는 올리지 않겠습니다. 아무리 개인 블로그라지만 블로거나 일반 방문자에게 유해한 혹은 장난성 글은 피하고 싶어서요...-_-;; 혹시 이 포스트 때문에 불쾌하신 분이 계시다면 다시 한번 낚시성 포스트에 대해 사과드려요.

[관련 링크: News.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2006.03.05 11:17
    나름대로 낚였음.. ^^;;
  • 프로필 사진
    2006.03.05 11:34
    우와.. 전에 건담에 나오는 덴드로비움을 만들어본적이 있었는대 +ㅁ+ 너무들 잘만들었내요 +ㅁ+!!
  • 프로필 사진
    2006.03.06 18:56
    안녕하세요? 미디어몹입니다. 라디오키즈님의 상기 포스트가 미디어몹의 메인에 링크가 되었습니다. 링크가 불편하시다면 아래 리플을 달아주세요. 확인후 해제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늘 즐거운 포스팅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