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이 컴퓨터를 사용하는 중요한 이유 중 하나가 되면서 다양한 게이밍 하드웨어들이 등장하고 있는데요. 조금 더 쾌적하게 더 나은 결과를 얻기 위해 기꺼이 돈을 내는 게이머들 덕분에 이 시장의 성장은 꽤 눈부셨고 적잖은 기업들이 이 전쟁에 뛰어들었습니다. 레이저(RAZER)도 그런 게이밍 하드웨어 전문 브랜드 중에서 빠르게 시장에 뛰어들어 시장일 이끌고 있는데요.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온 레이저가 세계에서 가장 가볍고 레이저 게이밍 마우스 중 가장 빠른 무선 마우스 기술을 적용한 레이저 바이퍼 미니 시그니처 에디션(RAZER VIPER MINI SIGNATURE EDITION)을 발표했습니다. 무게가 고작 49g에 불과한 이 제품은 마그네슘 합금을 사용했는데 구멍이 뻥뻥 뚫려있어 더 무게를 줄이면서도 강도는 유지하게 디자인했다고 하더군요.
이런 디자인은 스틸시리즈 등이 비슷한 형태로 적용했던 거라 새롭다는 느낌은 덜하지만, 레이저 포커스 프로 30K 광학 센서, 3세대 광학 스위치 등을 적용해 빠르고 안정적인 게임을 가능케 했다고 하더군요. USB-C로 90분 충전하면 완전히 충전할 수 있고 최대 60시간 정도 쓸 수 있다고도 하고요. 가격이 280달러(35만 원 정도)나 되는 건 큰 허들이지만, 게임에 진심인 게이머들이 구입을 고려하지 않을까 싶네요. 저는 일단 가격의 벽에 막혔습니다만...@_@;;
High-End Wireless Gaming Mouse – Razer Viper Mini Signature Edition
Introducing the Razer Viper Mini Signature Edition—the high-end wireless gaming mouse ever created that outclasses the competition in weight, design and performance.
www.razer.com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