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G전자 슬립웨이브 컴퍼니 브리즈, 숙면으로 이끌 수면 케어 솔루션

본문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반응형

누군가에게는 참 쉬운 잠자기가 다른 누군가에겐 간절히 바라는 소원이 된 요즘입니다. 꽤 많은 사람들이 수면의 질이 낮은 문제로 고생하고 있으니까요. 좀 더 편하게 잠들 수 있게 약물의 도움을 받을 때도 있지만, 최근엔 수면의 질을 높여준다는 제품들도 등장하고 있는데요. LG전자의 사내독립기업(CIC)인 슬립웨이브 컴퍼니가 브리즈(brid.zzz)라는 이름의 스마트 수면케어 솔루션을 내놓으며 잠 못 이루는 이들을 유혹할 태세입니다.

 

불면의 밤을 보내고 있을 현대인을 위한 수면 케어 솔루션


CES 2023에서 공개될 브리즈는 잠을 잘 때 귀에 착용하는 이어폰 형태의 제품으로 숙면을 유도할 수 있도록 고정된 주파수를 반복하는 스태틱 바이노럴 비트(Static Binaural Beat)와 LG가 자체 개발한 다이내믹 바이노럴 비트(Dynamic Binaural Beat) 뇌파와 동조되는 사운드와 자연의 소리 같은 ASMR 사운드, 루시드 폴 등 국내외 아티스트가 작곡한 자장가 등을 들려줘 수면의 세계로 사용자를 안내할 제품입니다.

 


귀에 맞춘 디자인으로 잠자는 동안 안정적으로 귀 안에 머물게 디자인했고 한쪽에 6g 밖에 안 돼서 가볍기까지 한데요. LG전자의 이어폰에서 볼 수 있던 UV 나노 살균 기능도 빼놓지 않았더군요. 수면 데이터를 정교하게 분석해 개인 맞춤형 수면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것도 흥미로운 포인트고요. 유사한 솔루션을 보스나 샤오미에서 선보인 상황이라 후속 주자인 슬립웨이브 컴퍼니의 브리즈가 얼마나 경쟁력이 있을지는 지켜봐야겠지만, 불면의 밤을 보내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LG전자, CES 2023서 CIC(사내독립기업) 개발한 스마트 수면케어 솔루션 '브리즈' 공개 | | LiVE LG - LG전

LG전자가 현지시간 5일 美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ㆍIT 전시회 'CES 2023'에서 스마트 수면케어 솔루션 '브리즈(brid.zzz)'를 선보인다.

live.lge.co.kr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