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낫씽 이어(스틱), 노캔 없이 원통형 케이스와 돌아온 무선 이어폰

본문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반응형

후속 주자답게 남다른 디자인 언어를 적용한 제품들을 시장에 선보이고 있는 낫씽(Nothing). 원플러스의 공동 창업자 출신이 이끄는 낫싱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인 낫씽 폰 (1)과 낫씽 이어 (1)이라는 무선 이어폰을 선보이며 시장에 노크 중인데요. 이번엔 낫씽 이어 (스틱)/Nothing Ear (stick)이라는 립스틱 케이스 같은 형태의 케이스를 가진 무선 이어폰을 제품군에 추가했더군요.

 

색다를 원통형 케이스와 함께 등장한 무선 이어폰, 낫씽 이어(스틱)

 


낫씽 이어 (스틱)은 흔히 줄기형이라 부르는 디자인을 하고 있으나 전작인 이어 (1)이 커널형이었던 것과 달리 오픈형이며 주변 소음을 줄여주는 노이즈 캔슬링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12.6mm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탑재했고 SBC, AAC 코덱을 지원하고 구글의 패스트 페어(Fast Pair), 마이크로소프트의 스위프트 페어(Swift Pair) 같은 기술을 지원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이나 윈도우 노트북과 더 빠르게 연결될 수 있게 디자인되어 있고요.

 


이어 버드 본체의 경우 IP54 등급의 생활 방수를 지원하고 완전히 충전하면 7시간 동안 음악 재생이 가능하고 휴대용 충전 케이스로 3회 정도 추가 충전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노캔 등을 지원하지 않는 만큼 가격은 전작 대비 저렴해 159,000원이라고 하던데 낫씽 특유의 투명 디자인과 새로운 것에 관심이 있으신 분이라면 꽤 흥미가 생길 듯하네요.~^^

 


 

Ear (stick)

최고로 편안한 인체공학적 디자인. 12.6mm 커스텀 드라이버. Clear Voice Technology. Bass Lock 소프트웨어. 최대 29시간 사용 가능합니다. 지금 Ear (stick)을 구매하세요.

kr.nothing.tech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