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니 시그니처 시리즈 워크맨 NW-WM1ZM2, 무려 3,700달러?

본문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반응형

소니(SONY)가 세계 최초의 개인용 스테레오 카세트 플레이어로 선보였던 워크맨(Walkman)을 지금도 아련한 추억으로 기억하시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워크맨 같은 음향기기에 관심이 없다면 이미 워크맨은 사라졌다고 생각하시지 않을까 싶은데 워크맨은 사라진 브랜드가 아닙니다. 더 이상 카세트테이프를 쓰진 않지만, 음악을 재생하는 소형 플레이어라는 본질은 지켜가고 있죠.

 

소니 프리미엄 뮤직 플레이어, 시그니처 시리즈로 돌아온 새 워크맨

 


얼마 전 소니가 선보인 워크맨 플레이어 NW-WM1ZM2는 무려 3,699.99달러(480만 원 정도)라는 비싼 몸값을 자랑하는데요. 시그니처 시리즈 프리미엄 디지털 뮤직 플레이어를 표방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이 일반적인 디지털 오디오 플레이어 시장을 잡아먹고 난 후 최근엔 이렇게 소량만 팔아도 수익을 담보할 수 있는 고부가가치 모델들이 등장하고 있어 소니의 행보가 그리 낯설지는 않은데요.

 


가격만큼 다른 무엇보다 고음질을 추구하는 모델로 S-마스터 HX 디지털 앰프와 미세 조정된 캐퍼시터 같이 부품부터 99.99% 순금 도금, 구리 섀시 사용 등 소재에서까지 공을 드린 모습입니다. 5인치 720P LCD 터치 스크린에 256GB 저장 공간(SD 카드 지원), DSEE 얼티밋, LDAC 지원, 40시간 연속 재생 등 유선, 무선 모든 환경에서 가능한 최선의 소리를 만들겠다는 건데 뭔가 일반적인 구성이 아니란 느낌이 강하지만, 누군가는 기꺼이 이런 제품을 구입해 사용하겠죠.^^ 전 언감생심 꿈도 꾸지 않지만요.

 

 

[관련 링크: Electronics.SON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