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팬데믹으로 집 안에서 하는 생활이 늘어나면서 부족한 운동량 때문에 새로운 걸 시도해 보시는 분들이 많더군요. 저는 천변을 걷는 정도인데 걷다 보면 천변을 달리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아마 공원 등 사람들과 거리를 두면서 뛰고 계신 분들이 아주 많을 것 같은데요. 아침, 저녁으로 점점 더 시원해지고 있어서 아직은 뛰기 전이지만, 지금부터라도 달려볼까 하는 생각을 갖고 계신 분들도 계실 것 같은데요. 이왕 하는 달리기라면 좀 더 잘해보고 싶지 않으세요? 무작정 달리기보다 달리기 하나도 즐겁게 효과적으로 해보고 싶다는 분들에게~ 한화생명 라이프플러스가 준비한 라이프 어드바이저 캠페인을 슬쩍 추천해 봅니다.
LIFE ADVISOR
LIFE ADVISOR
lifeadvisor.kr
라이프 어드바이저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풍요로운 삶을 원하는 고객이 갖고 있는 고민을 해결해주는 콘셉트의 캠페인이라고 하는데요. 성황리에 마무리된 1차 공간에 대한 고민에 이어 2차로 러닝(달리기), 3차로 세컨드라이프, 4차 결혼 등 총 4차로 구성되어 있더군요. 살면서 한 번쯤 생각해 보게 되는 주제에 대해 함께 고민해보고 해법을 찾아보는 이벤트인 건데요. 러닝편의 경우 줌(Zoom)으로 하는 비대면 온라인 어드바이징과 서울, 부산 등 그룹별 어드바이징 등을 통해 좀 더 잘 달릴 수 있는 팁을 주겠다는 건데요. 그룹채팅으로 함께하는 온라인 커뮤니티 프로그램으로 2021 LIFEPLUS JTBC 서울마라톤 10K 완주 도전까지 함께 하게 될 러닝 레슨. 벌써 심장이 뛰기 시작한다면 얼른 동참하셔야겠죠~^^ 아, 서울마라톤은 코로나19 시대에 맞게 비대면으로 진행되고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서 달리시면 되는 이벤트이니 혹 거리두기가 걱정이라면 걱정은 접어두셔도 될 것 같습니다.
단순한 달리기를 넘어 제대로 달리는 즐거움까지 느끼게 해줄 이 프로그램은 2019년 아시아 육상 선수권대회에 출전했던 국가대표 출신 장호준부터 뉴발란스 러닝 코치인 지니 코치, 운동하는 아나운서 박지혜 등 여러 코치들과 초심자들이 만나 달리는 즐거움을 나눌 즐거운 시간이 될 걸로 보이는데요. 9월 13일부터 9월 29일까지 공식 사이트에서 러닝 성향 테스트를 진행하면(저는 지압슬리퍼군요.ㅋ) 응모할 수 있고 일반 신청자 중 30명, 서울마라톤 신청 완료자 중 30명을 뽑아 진행될 이 즐거운 코칭. 호흡법부터 보폭, 피치 등 러닝의 기초부터 근력 운동과 이미지 트레이닝까지 마라톤 완주에 필요한 다양한 러닝 스킬을 배울 수 있는 기회라니 제대로 달려보고 싶은 러닝 초심자들에겐 매력적인 기회가 될 것 같은데요. 10km 마라톤 완주에 도전하며 멋진 피날레를 맞을 한화생명 라이프플러스 라이프어드바이저 러닝편. 함께 달려보고 싶다면 성향 테스트부터 해보세요.^^ QR코드 찍어서요~
LIFE ADVISOR
LIFE ADVISOR
lifeadvisor.kr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