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레이저 게이밍 핑거 슬리브, 땀은 흡수하고 마찰을 줄여 승리를 안겨준다는 모바일 게이머를 위한 게임용 골무?

본문

반응형

스마트폰 게임을 하다가 혹시 손에서 난 땀 때문에 게임 플레이가 불편했던 적이 있으셨나요? 모바일 게임을 소소하게 즐기는 저 같은 사람은 아마 느끼지 못할 불편이 아닌가 싶지만, 헤비 모바일 게이머라면 또 다르겠죠? 그래서 게이밍 기어 전문 브랜드 레이저(RAZER)가 나섰습니다. 손가락에 끼우는 골무처럼 생긴 레이저 게이밍 핑거 슬리브(RAZER GAMING FINGER SLEEVE)라는 묘한 제품을 내놓은 건데요.

 

손가락 끝에서 모바일 게이머를 보좌할 게임용 골무 등장...


손가락에서 분비되는 땀을 흡수하고 마찰을 줄여서 배틀그라운드나 포트나이트 같은 게임을 할 때 상대를 이길 수 있는 힘을 준다는 거죠. 통기성까지 있어서 쾌적하다는 이 슬리브는 전도성 있는 실버 섬유에 나일론, 스판덱스 등의 소재를 섞어 만들어진 건데요. 가격이 9.99달러(12,000원 정도)던데 최고가 되고 싶은 모바일 게이머라면 덥석 요런 제품을 구매하려나요? 게임에서 이긴다는 껌까지 파는 레이저이니 골무 같이 생긴 이 묘한 게이밍 기어를 내놨다는 게 어느새 자연스럽긴 한데 이 특이한 제품이 시장에서 잘 팔릴지 궁금하네요.ㅎ

 


 

Non-Slip Finger Sleeve - Razer Gaming Finger Sleeve

Never slip up with the Razer Gaming Finger Sleeve, featuring high-sensitivity silver fiber for enhanced aim and control.

www.razer.com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