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핫한 장난감 중 하나를 꼽자면 드론을 꼽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최근엔 소형 무인 비행체인 드론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면서 아무 데서나 막 날리긴 어렵게 됐지만, 요렇게 작다면 얘기가 다르겠죠?
일본에서 곧 발매될 초소형 드론 나노 팔콘 디지캠(Nano Falcon DigiCam)은 전통적인 R/C 헬리콥터에 카메라를 달아 비행 중 주변의 모습을 촬영할 수 있으며 헬리콥터를 날리지 않을 때는 무선 컨트롤러 안에 수납할 수 있고 수납 중에는 컨트롤러를 카메라로 활용할 수 있는 등 아기자기한 시도가 많이 보이는 흥미로운 녀석이더군요.
물론 극단적으로 작은 크기인지라 35분을 충전해도 연속 비행이 5분 정도에 불과하지만, 장난감임을 생각하면 8,980엔(8만 원 정도)이라는 가격도 무난한 수준이 아닐는지~^^;; 어차피 요런 제품에 관심이 있을 소수만 살 테니...
カメラ付き超小型ヘリコプター ナノファルコンデジカム|商品情報|株式会社シー・シー・ピ
カメラを搭載したヘリコプターをコントローラーで操作!コントローラーのシャッターボタンで空撮が楽しめるぞ。「カメラヘリモード」と、コントローラーにヘリを収納して通常撮影がで
ccp-jp.com
댓글 영역
라디오키즈님의
글이 좋았다면 응원을 보내주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 응원 댓글을 써보세요. 블로거에게 지급되는 응원금은 새로운 창작의 큰 힘이 됩니다.
응원 댓글은 만 14세 이상 카카오계정 이용자라면 누구나 편하게 작성, 결제할 수 있습니다.
글 본문, 댓글 목록 등을 통해 응원한 팬과 응원 댓글, 응원금을 강조해 보여줍니다.
응원금은 앱에서는 인앱결제, 웹에서는 카카오페이 및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