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패드 게임바이스(Gamevice), 아이패드 미니를 휴대용 게임 콘솔로 바꿔줄 마법의 아이템
애플의 기기들과는 그다지 연이 없어서 아이패드 미니를 쓰고 있지는 않습니다만 요 자그마한 태블릿의 매력에 빠져서 지금도 아이패드 미니로 게임을 즐기시는 분들이 적잖다는 건 알고 있죠. 미니라고는 해도 태블릿 PC인 만큼 크기가 작지만은 않지만 그래도 아이패드 미니가 최상의 게임기기라고 생각하시는 분도, 그렇지 않을 분도 계실 텐데... 후자 쪽이라면 이 녀석이 필요하실지도 모르겠습니다.
위키패드(Wikipad)가 선보인 확장형 게이밍 디바이스, 게임바이스(Gamevice) 얘긴데요. 두개의 아날로그 스틱을 비롯해 D 패드와 A/B/X/Y, L/R 등 콘솔 게임기의 게임 패드에서 만날 수 있었던 구조를 그대로 흡수해두고 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에서 즐기던 여러 가지 게임을 할 때 이젠 콘솔의 느낌을 좀 더 살릴 수 있다는 거죠. iOS 게임에서 이 녀석을 좀 더 적극적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개발자들에게 손을 흔드는 것도 잊지 않고 있던데... 글쎄요? 요런 녀석들은 늘 메인 자리에 오르지는 못하고 있지만 그럴수록 더 개선된 무언가로 틈새 시장을 노리는 이들이 시장을 공략하고 있는데요. 이번엔 좋은 소식을 들려줄 수 있을까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