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트 심슨부터 이치와 스크래치까지... 레고로 재현된 16가지 심슨 가족 미니피겨(Minifig)들...

N* Culture/Design

by 라디오키즈 2014. 4. 15. 14:00

본문

로그인 유지가 안 돼서 구독하기댓글 쓰기가 안 된다면 여기에서 해보세요.
반응형

캐릭터 프렌차이즈에 힘을 쏟으며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는 레고(LEGO).
왕성한 식욕으로 영화와 애니메이션 주인공들을 레고 세상으로 끌어들이고 있는 그들이 최근 의욕적으로 시도하는 캐릭터 콜라보레이션이 바로 '심슨 가족(The Simpsons)'인데요.



지난 번에 소개했던 심슨 가족 집 세트와 함께 추가로 출시된 레고 미니피겨(Minifig)들을 소개해 봅니다.

호머와 마지, 바트, 리사, 메기에 이어 에이브, 네드, 아푸, 위검, 크러스티, 넬슨, 밀하우스, 번즈, 랄프 같은 인간 캐릭터와 이치와 스크래치 같은 캐릭터까지 레고와 심슨 가족의 특징을 잘 살려 멋스럽게 완성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레고 콜렉터 분들에겐 꼭 수집해야 할 콜렉션의 하나로 제법 탐나는 아이템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참고로 미국에선 각각 4달러(4,300원 정도)로 판매된다고 하네요.


[관련링크 : Lego.gizmodo.com]


반응형

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2014.04.15 14:42
    퀄리티가 엄청나군요...
    • 프로필 사진
      2014.04.15 21:58 신고
      퀄리티=판매량, 레고가 나름의 스타일로 재구성하긴 하지만 오리지널의 맛을 잘 살리는 덕분에 이런 미니피겨도 팬층을 구축하고 있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
  • 프로필 사진
    2014.04.19 20:20
    오오 이건 저한테 머스트 해븐데요. 제가 심슨 팬이거든요. 당장 알아봐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