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코마 타타멜 바이크, 접으면 책상 밑에 들어가는 전기 모터사이클

본문

  
반응형

자동차 보다 작고 효율적으로 사람과 짐을 실어나르기 위해 도심에서 벌어지고 있는 라스트 마일 경쟁은 현재도 진행 중인데요. 전기 모터사이클 역시 그런 경쟁의 한복판에 서 있습니다. 일본의 이코마(ICOMA)가 선보인 타타멜 바이크(TATAMEL BIKE)라는 이 접이식 전기 모터사이클(또는 전기 자전거) 역시 그런 경쟁의 최전선에 서고 싶을 재밌는 아이디어 같은데요.^^

 

접으면 책상 밑에 쏙 들어가는 이코마의 타타멜 바이크...

 


도심에서 더 쾌적한 출퇴근과 관리를 돕기 위해 디자인된 이 전기 모터사이클은 크기가 작을 뿐 아니라 접어서 보관할 수 있다는 게 매력적인데요. 접어놓으면 일반적인 사무실 책상 밑에 수납할 수 있을 정도로 작아진다는 게 특징입니다. 극단적인 수납과 관리를 위해 박스형 디자인이라는 게 호불호를 가르겠지만, 최고 시속 40km로 완전히 충전하면 50km까지 달릴 수 있어 도심 안에서는 활용하기 나쁘지 않을 것 같더라고요. 어딘지 극단적이라는 느낌이 있어서 이코마의 아이디어가 대중을 사로 잡을지는 미지수지만, 효율을 추구한다면~ 이 자그마한 전기 모터사이클에 조금은 관심을 가져보셔도 좋지 않을까 싶네요.^^ 취향에 맞춰서 커스텀한 디자인으로 꾸밀 수도 있다고 하니까요.

 

 

반응형

 


 

ICOMA Inc. タタメルバイク

株式会社ICOMAの公式サイトです。折りたたみ電動バイク「タタメルバイク」を企画・開発しています。

www.icoma.co.jp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