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NEOEARLY* by 라디오키즈

Levi's의 휴대전화 한정판 모델 Red Tab으로 돌아오다 본문

N* Tech/Device

Levi's의 휴대전화 한정판 모델 Red Tab으로 돌아오다

라디오키즈 2008.03.30 15:49
세계적인 청바지 브랜드 Levi's가 빨간색 탭으로 포인트를 준 한정판 휴대전화 Red Tab을 출시했다. 지난 해 이미 Levi's의 오리지널 휴대전화를 유럽시장에 선보인바 있던터라 새로움은 덜하지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 세계적인 브랜드의 모델인 만큼 관심이 가는 것은 어쭐 수 없나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존 모델과 마찬가지로 유럽시장에만 등장한 Red Tab은 이름에서 연상되는 이미지대로 휴대전화의 상단에 빨간색으로 포인트를 주고 있다. 또 본체의 뒷면에는 날개를 단 해골의 모습도 아로새겨져 있다.

Red Tab 자체의 기능은 그리 특별한 부분은 없는 듯 하다.
200만 화소 카메라와 MP3 플레이어 기능, 블루투스(A2DP) 등을 지원하는 등... 평범한 수준 그렇지만 일단 100대만 출시되는 한정모델인 만큼 Levi's 브랜드의 팬이라면 관심을 가질만 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 100대 한정인 만큼 특전이랄 수 있는 요소도 있는데 제공되는 액세서리로는 휴대전화를 바지와 연결할 수 있는 메탈 체인과 전용 헤드셋과 케이스 등이 있고 원하는 글자를 최대 13자 까지 휴대전화에 새겨넣을 수 있는 시그니쳐 서비스도 제공된다고 한다.

프랑스의 Colette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며 Red Tab의 판매 가격은 549 유로(860,000원 정도)로 명품 브랜드라고 까진 못하더라도 유명 패션 브랜드의 제품 그것도 한정판인 탓인지 그리 호락호락한 가격은 아니다.


[관련링크 : Modelabs.com/levis, Colette.fr]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1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