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NEOEARLY* by 라디오키즈

사회복지시설에 따스한 햇살을 더한 태양광을... 2013 한화 해피선샤인 캠페인... 본문

N* Kidz/Etc.

사회복지시설에 따스한 햇살을 더한 태양광을... 2013 한화 해피선샤인 캠페인...

라디오키즈 2013.11.04 20:00

하루하루 날씨가 쌀쌀해져가면서 부쩍 연료비 걱정을 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평범한 가정집도 그런데 사회복지시설 같은 곳은 오죽할까요. 올 겨울은 유난히 춥다는데 도움의 손길이 절실할 그들에게 따스한 햇살이 비췄다고 하네요.



올해도 따스한 햇살을 지원받게 된 시설들...


한화그룹이 매년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사업 해피선샤인(Happy Sunshine)을 통해서 인데요. 해피선샤인은 한화의 친환경 태양광 발전설비를 사회복지시설에 무료로 설치하고 지원하는 것으로 올해 선정된 곳은 아쉽게도 30군데 뿐이지만 벌써 몇년째 이런 지원 사업에 힘을 쏟고 있다고 하는데요.



지난 번 2013년 해피선샤인 캠페인을 통해 지원을 희망하는 시설을 찾고 있다는 글을 올렸었는데 그때 지원한 곳 중에 아래와 같은 30곳이 선정됐다고 하더라고요.




전국의 수많은 복지시설을 생각하면 당장 지원하는 시설의 숫자가 많다는 생각은 들지 않지만 이런 관심과 지원이 계속된다면 얼마 안있어 좀 더 많은 시설이 안정적인 지원을 받아 매년 겨울 그들을 괴롭혔을 연료비 부담에서 조금은 마음을 놓을 수 있겠죠.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함께 한화가 추진하고 있는 태양광 산업에 대한 대중의 관심을 환기할 해피선샤인 캠페인. 함께 더 멀리 가고자 하는 한화그룹의 바램이 따스한 햇살과 함께 복지시설에 계신 분들의 마음속까지 전해졌으면 좋겠습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