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OEARLY* by 라디오키즈

[MOVAVI 리뷰] 몽타주 마법사로 더 스마트해진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비디오 에디터 14 사용기... 본문

N* Tech/IT Service

[MOVAVI 리뷰] 몽타주 마법사로 더 스마트해진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비디오 에디터 14 사용기...

라디오키즈 2018.02.22 06:00

요즘은 유튜브나 카카오TV 같은 곳에서 동영상을 감상하는 분들도 많지만, 그만큼 동영상을 제작하시는 분들도 많아졌는데요. 혹시 종종 동영상을 만드신다면 어떤 프로그램을 쓰고 계신가요? 전문적으로 동영상 작업을 하시는 분이라면 이미 쓰고 계신 프로그램이 있으실 테지만, 아직 마땅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찾지 못하셨다면 요 녀석은 어떠세요?


여행 사진으로 쉽게 만드는 동영상~ Movavi Video Editor의 몽타주 기능을 써보세요...






Movavi Video Editor 14. 이름 그대로 동영상을 편집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초보자부터 좀 더 전문적인 편집 작업을 하고 싶으신 분들 모두 두루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카메라나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이나 동영상을 잇거나 잘라 붙여서 원하는 스토리에 맞게 배치하고 음악을 덧입혀 자신 만의 동영상을 만들 수 있는데요. 160여 종 이상의 다양한 필터가 있어서 색다른 느낌을 동영상에 더할 수 있고 음악 편집도 세부적으로 하면서 완성도 높은 동영상을 만들어 유튜브 등을 통해 공유할 수 있죠. 한국어를 지원하기에 언어의 장벽을 넘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고요. 기본적인 사용법은 이전에 작성했던 글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고요.







최신 버전인 14에서는 몽타주 마법사란 이름의 기능이 새롭게 추가됐는데 몽타주 마법사를 이용하면 사용자가 일일이 선택하지 않아도 스마트하게 알아서 편집해줘 좀 더 쉽고 간단하게 영상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시작은 '새로운 몽타주'로 부터~ 몽타주로 모아 만들 사진이나 동영상을 선택한 후 다음 단계로 넘어가 제공되는 음악 중에 적당한 걸 고르거나 자신이 가지고 있는 음악 파일을 드래그하시면 됩니다.












미리보기 화면을 확인하신 후 동영상으로 저장하면 영상이 완성되죠. 직접 해보니 사진 만으로도 제법 그럴듯한 동영상을 만들어 주더군요. 물론 한 땀 한 땀 공들인 동영상에 비하면 아쉬운 부분이 많겠지만, 동영상 편집이라는 단어만 들어도 가슴이 탁 막히는 분들에게는 분명 편리하게 쓸만한 기능이더라고요.





Movavi Video Editor 14는 기본적으로 7일 무료 버전을 제공 중이며 계속 써보고 싶다면 4만 원에 평생 라이선스를 구매하셔서 계속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윈도우와 맥에 모두 대응하니 원하는 운영체제에 맞는 녀석으로 써보시면 될 거고요. Video Editor 14와 Video Editor 14 Plus는 키 프레임 애니메이션과 샘플 비디오, 내장 음악, 스티커의 양 등에 차이가 있다는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아니면 아예 관련 프로그램이 모두 망라된 Movavi Video Suite를 써보시는 것도 괜찮을 거고요.^^ 모쪼록 어렵게 느껴졌던 동영상 편집과 조금 더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면 좋겠네요.


[관련 링크: movavi.com]


4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