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NEOEARLY* by 라디오키즈

테그라 3 탑재, 하이엔드 태블릿 PC 경쟁에 나서다... 에이서 아이코니아 탭 A510... 본문

N* Tech/Device

테그라 3 탑재, 하이엔드 태블릿 PC 경쟁에 나서다... 에이서 아이코니아 탭 A510...

라디오키즈 2012.04.06 20:00


태블릿 PC 진영의 흐름은 다른 어떤 제품군보다 양극화로 흐르는 듯한 모습입니다.
물론 이 이야기는 안드로이드 태블릿 PC로 국한되긴 하지만 킨들 파이어가 이끈 저가 태블릿 PC들이 경쟁에서 점차 힘을 얻는 가운데 쿼드 코어로 대표되는 하이엔드 태블릿 PC 모델도 분위기 반전을 노리며 꾸준히 새모델이 나오고 있죠.



에이서의 첫번째 쿼드 코어 태블릿 PC...


지금 소개해 드릴 에이서의 첫번째 쿼드 코어 태블릿 PC, 아이코니아 탭(Iconia Tab) A510 같은 녀석이요.

A510은 동영상 재생을 12시간이나 연속으로 할 수 있다는 비교적 넉넉한 배터리 사용시간을 자랑하는데요. 거기에 머리가 되는 프로세서는 최근 주목받고 있는 엔비디아의 테그라 3, 운영체제 역시 비교적 신상인 안드로이드 4.0 아이스크림 샌드위치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WXGA(1280 x 800) 해상도의 10.1인치 디스플레이와 돌비 모바일 오디오, 전후면 각각 100만/500만 화소 카메라로 구성되어 있고요.




스타일이야 이전의 태블릿 PC들과 크게 다르지 않지만 2012년 런던 올림픽을 맞아 올림픽 에디션으로 조금은 변화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요. 국내에서도 꾸준히 아이코니아 탭을 선보이고 있느니 만큼 시간의 문제일뿐 요 녀석도 출시가 될 것 같은데요. 국내에서도 북미와 마찬가지로 450달러(51만원 정도)쯤으로 판매되려나요? 혹 이 녀석 기다리고 계시는 분들 계신가요?

[관련링크 : engadget.com]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10 Comments
댓글쓰기 폼